TECH ROWE

Take a Flyer Blog

켄터키 더비 내기: 스포츠에서 가장 신나는 2분의 안내서

신사 숙녀 여러분, 내기를 할 준비를 하고 꽉 붙잡으세요! 켄터키 더비가 코앞으로 다가왔고, 스포츠에서 가장 짜릿한 2분에 대해 흥분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노련한 도박꾼이든 처음 해보는 도박꾼이든, 이 가이드는 이 상징적인 경마에 돈을 걸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니 민트 줄렙을 들고, 가장 멋진 모자를 쓰고, 켄터키 더비에 베팅하는 세계로 뛰어들어 보아요!

켄터키 더비란 무엇인가요?

켄터키 더비는 미국 스포츠에서 가장 기대되는 행사 중 하나입니다. 매년 5월 3일에 열리는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 달리는 경마 중 하나입니다. 143번째 경주는 2018년 5월 7일에 열렸습니다.

더비는 권위 있는 행사이고 종종 “마장의 올림픽”이라고 불립니다. 그것은 또한 “위대한 미국 경주”로도 알려져 있고 “스포츠에서 가장 흥미로운 2분”이라고 불립니다. 더비의 첫 번째 경기는 1875년이었고 1951년부터 매년 텔레비전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켄터키 더비에는 총 11마리의 말이 출전합니다. 이 말들 중 8마리는 경주 단체의 회원들에 의해 지명되고 3마리의 말들은 사육사들에 의해 지명됩니다. 더비에서 우승한 말은 각 말이 경쟁자보다 몇 길을 먼저 마쳤는지를 고려한 점수 시스템에 의해 결정됩니다.

켄터키 더비의 역사

켄터키 더비는 북미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권위 있는 경주 중 하나입니다. 매년 5월 첫째 주 토요일에 열리는 서러브레드 레이싱 트리플 크라운의 첫 번째 경기입니다. 이 경주는 길이가 1.5마일이고 켄터키주 루이빌에 있는 처칠 다운스의 흙 트랙에서 경주합니다.

첫 번째 켄터키 더비는 1875년에 열렸습니다. 그 당시, 그 경주는 1마일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우승자는 2,500달러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1877년, 그 경주는 현재의 길이인 1.5 마일로 짧아졌습니다. 1990년에, 그 지갑은 5백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오늘날, 켄터키 더비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주 중 하나입니다. 매년 12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석합니다. 이 경주는 NBC와 ABC에 의해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전 세계의 베팅자들을 끌어들입니다. 켄터키 더비에서 우승하는 말의 평균 가격은 약 4달러 20센트입니다

켄터키 더비를 보는 법

스포츠에서 다른 어떤 종목보다 더 흥미로운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켄터키 더비입니다. 187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가진 101번째 켄터키 더비가 2019년 5월 4일에 열릴 것입니다.

켄터키 더비에 내기를 걸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 경주는 13/16 마일의 거리에서 진행되고 6마리의 말이 경쟁한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 켄터키 더비에 베팅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켄터키 더비에 내기를 걸려면, 이 경주에 승산이 있는 많은 온라인 서점 중 하나와 내기를 해야 할 것입니다. 내기를 마치면, 스포츠에서 2분 동안 가장 흥분되는 것 중 하나가 될 것이 확실한 것을 준비할 시간입니다!

켄터키 더비의 미리보기

켄터키 더비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경마 중 하나이며 내기 선수들에게 흥미진진한 2분이 될 것이 확실합니다. 여기 올해 경주에 출전할 말들의 예고편이 있습니다.

1. 미국인 파라오입니다: 켄터키 더비 우승 후보인 아메리칸 파로아는 최근 여러 경주에서 우승한 전 챔피언 말입니다. 그는 올해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강력하고 일관된 레이서입니다.

2. 사무국: 켄터키 더비의 또 다른 최고 경쟁자인 사무국은 1971년 경주에서 우승한 전설적인 말이었습니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말들 중 한 마리로 여겨졌고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경주 우승자들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3. 항상 꿈을 꾸세요: 켄터키 더비의 또 다른 인기 있는 경쟁자인 Always Dreaming은 최근 좋은 성적을 내고 있고 우승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여겨집니다. 그는 올해 경주에서 잘 경쟁할 수 있어야 할 재능 있고 경험이 많은 말입니다.

4. 건러너 : 켄터키 더비에 관한 한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건러너는 최근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 우승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는 빠르고 강력한 레이서로, 미국인 파로아에게 경주의 날에 경쟁력을 주어야 합니다.

5. 콜튼 부시입니다: 올해 켄터키 더비에 출전하는 여러 캐나다 말 중 하나인 콜튼 부시는 잠재력이 있는 어린 말입니다

켄터키 더비에서 우승할 우승 후보는 누구인가?

켄터키 더비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 중 하나이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경주는 속도, 체력, 기수 기술을 시험하는 고전적인 시험이며, 누가 1등을 하는지 보는 것은 항상 스릴이 있습니다.

올해 더비에는 재능 있는 말들이 많이 출전하지만 우승할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 말들은 거의 없습니다. 다음은 경주에서 우승할 수 있는 네 가지 우승 후보입니다:

1) 클라우드 컴퓨팅: 이 말은 확실히 인기 있는 말 중 하나이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는 1년 내내 열심히 훈련했고 컨디션이 좋은 것 같아요. 그는 강력한 전력을 가지고 있고 자신을 거듭 증명했기 때문에 그가 이번 경주에서 이길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 전쟁 엠블럼입니다: 이 말도 1년 내내 열심히 훈련해 왔고, 그의 결과가 그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빠르고, 꾸준하며, 좁은 공간에서 달리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는 출전하는 어떤 경주에서도 우승할 가능성이 있고, 켄터키 더비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3) 스트리트 센스: 이 말은 1년 내내 열심히 훈련해 온 또 다른 최고의 경쟁자입니다. 그는 매우 빠르고 대부분의 다른 말들 주위를 빙빙 돌 수 있어서 위험한 적수가 됩니다. 하지만, 그는 이번 경주에서 그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그의 체력 부족입니다. 만약 그가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다면, 그는 승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4

켄터키 더비에 내기를 걸기 위한 조언

만약 당신이 켄터키 더비에 내기를 하고 싶다면,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경주가 13/8마일의 거리에서 진행되고 완주하는 데 3분 40초가 걸린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알아야 할 것은 경주가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경주의 첫 부분은 “준비 마일”로 알려져 있고 경주의 이 부분 동안 말들은 그들의 속도를 통과하게 됩니다.

“Run for the Roses”로 알려진 경주의 두 번째 부분은 말들이 실제로 경주를 시작할 때입니다. 경주의 이 부분 동안, 말들은 한계에 다다르게 될 것이고 어떤 것들은 심지어 부서지거나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미라클토토의 최신 정보.

결론

켄터키 더비는 스포츠에서 가장 흥미로운 2분 중 하나입니다. 그 경주는 드라마와 흥분으로 가득 차 있고, 그것은 종종 누가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할지를 결정합니다. 여기 켄터키 더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먼저, 켄터키 더비는 무엇인가요? 켄터키 더비는 5월 첫째 주 토요일 켄터키 루이빌의 처칠 다운스에서 열리는 경마입니다. 그것은 아메리칸 트리플 크라운의 세 다리 중 하나입니다 – 다른 두 다리는 프리크니스 스테이크스와 벨몬트 스테이크스입니다.

누가 켄터키 더비를 후원하나요? 켄투키아나 더비는 레이싱 거물 존 W가 소유한 처칠 다운스가 후원합니다. 핸리예요.

켄터키 더비는 언제 열리나요? 그 경주는 5월의 첫 번째 토요일에 열립니다.

켄터키 더비에 출전하는 말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켄터키 더비에서 경쟁하는 말들은 순종입니다. 현재 36마리의 말이 올해 경주에 출전할 자격을 얻었습니다.